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미숙 리즈 나이 남편 관심과 그 이유

by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1. 24.

 

배우 이미숙씨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로 1980년대 원미경, 정애리, 이보희 등과 함께 당시 남성 팬 분들의 마음에 불을 당긴 대표적인 여배우입니다.

 

 

배우 이미숙 나이는 1960년생으로 만 57세인데요. 1978년부터 현재까지 활발한 연기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도 상당히 동안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자주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돈꽃'에서 정말란 역으로 찾아왔는데요. 다양한 역할을 많이 맡았지만 고품격스러운 외모로 부잣집 사모님 역할의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이미숙 리즈, 이미숙 남편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가장먼저 알아볼내용은 이미숙 남편 홍성호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숙 남편 홍성호씨는 전남편이라는 말이 맞겠죠? 이미숙 남편 홍성호씨 직업은 성형외과 의사였는데 띠동갑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지만 많은 구설수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이혼한 상태지만 연애 당시 홍성호씨는 유부남이었고 내연녀라고 주장하는 배우 임지연씨가 등장하며 삼각관계로 크게 이슈화가 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는 1983년 이미숙 홍성호씨는 결혼식을 올리고 슬하에 아들 홍필원씨와 딸 홍유진씨를 뒀고 지금은 이혼을 한 상태입니다.

 

 

 

위 사진은 이미숙 리즈시절 사진입니다. 화장술과 영상, 조명기술이 부족한 시대를 고려해볼 때 정말 예쁘고 단아한 외모로 이미숙 리즈 시절은 자주 언급되는데요.

 

 

지금 견주어봐도 정말 고급스러운 외모를 하고 있네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대표 중년 여배우 이미숙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활동을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이만 줄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