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송선미 남편사건 드디어 밝혀진 전말 본문

방송

송선미 남편사건 드디어 밝혀진 전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9. 00: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선미 남편사건 그 전말을 샅샅히 살펴볼까 합니다.

 

 

목차

 

1. 배우 송선미 프로필

 

2. 송선미 남편사건 사건의 전말

 

 

# 배우 송선미 프로필

 

배우 송선미씨는 1974년 9월 13일생으로 43세이며 충남 태안에서 태어났습니다. 172cm 53kg이라는 큰키와 예쁜외모로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2위를 차지하며 방송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98년부터 영화 연기에 꾸준히 출연하며 국민배우로 자리잡게 됩니다.

 

이루 2007년 배우자 고석우씨와의 결혼 후 슬하의 1녀를 두었지만 안타깝게도 올해 8월 남편 고우석씨가 살해당하는 비극적인 사건을 맞았습니다.

 

 

# 송선미 남편사건 사건의 전말

 

조부의 500억 재산의 재산분쟁 중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

 

송선미 남편사건을 둘러싼 온갖 추측들이 난무했고, 살인 범의 진술처럼 단순 우발적 살인이냐, 아니면 배후가 존재하는 청부살인이냐를 두고 상당한 진실 공방이 계속 되었습니다.

 

▲출처 : MBC <리얼 스토리 눈>

 

 

1. 살해자 조모씨 측 주장

 

이는  MBC 방송 <리얼 스토리 눈>에서 조금 자세하게 다뤘습니다. 먼저 살해자 조모씨측의 진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송선미 남편인 조우석씨와 살해자 조모씨와의 관계는 처음에는 거래 파트너 관계였습니다.

 

남편 조우석씨는 살해자 조모씨에게 고우석씨의 조부의 재산분쟁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는 댓가로 처음에는 수억대의 금품의 약속을 지급 받았으나, 조모씨가 실제 지급받은 금품은 1,000만원에 불과하였고 이에 앙심을 품은 조모씨는 흉기를 준비해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를 살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방송에 나온 살해자 조모씨는 계획된 살인이 아닌 우발적 살인이라고 계속 진술 하였으나 경찰측에서는 "칼을 준비하는 치밀함을 보이는 등" 절대 우발적인 살인이라 볼 수 없다. (계획적인 살인이 맞다)라고 보고 있습니다.

 

▲MBC <리얼 스토리 눈>

 

 

2. 청부살해 의혹

 

또다른 주장은 고우석씨의 조부모인 곽모씨의 재산분쟁 중 곽모씨의 아들 측 즉 이종사촌 간 재산분쟁 논란이 있었고, 이종사촌인 장손 곽모씨와 평소 알고있던 살해자 조모씨의 정황을 들어 청부살해 의혹을 품었다는 것입니다.

 

아래 아래 살해관련 등장인물 정리도를 올려드렸습니다.

 

▲송선미씨 남편 고우석씨 인물관계도

 

 

처음 송선미 측에서는 상속분쟁 때문에 일어난 사건을 일절 부인하였으나, 수사가 진행 될 수록 상속분쟁의 "청부살해" 증거가 포착되었습니다.

 

살해자 조모씨(28)를 압수수색한 결과 고모씨와 이종사촌인 장손 곽모씨와 살해자 조모씨의 카카오톡 내용에서 "살인과 연결되는 단서"를 발견하였고 청부살해의 가능성을 보고있습니다.

 

또 현재 이종지간인 외삼촌 곽씨, 이종사촌 곽씨는 사문서위조 혐의로 현재 구속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끝까지 우발적 범행이라 주장한 조모씨의 문자 메시지에서 범행 전 흥신소에 문의한 행적이 포착되며 미리 치밀하게 준비한 살인으로 경찰측은 보고 있습니다.

 

 

# 송선미 남편사건 이후 근황

 

 

2017년 8월 21일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편과 딸아이의 아빠를 잃게된 배우 송선미씨의 모습을 리얼스토리 눈이 촬영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것 까지 촬영을 해야하나 하는 조금 과한 느낌이 있지만, 사진에서 뭍어 나오는 송선미씨의 허탈감과 슬픔이 너무 가슴아프게 느껴집니다.

 

▲MBC<리얼 스토리 눈>

 

 

결혼 10년차가 되도록 아이가 잘 가져지지 않아 걱정이 많았던 송선미씨 부부, 기적과도 같이 2015년 결혼 8년만에  둘 사이에 생긴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은 딸, 이후 딸밖에 모르던 송선미씨와 남편 고우석씨 였습니다.

 

유산이 얼마였던, 그것이 살해였던 청부살인이었던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 이 사건의 가장 아픈 사실인 것 같습니다.

 

배우 송선미씨 남편은 생전 미국 유학파 출신의 미술감독이었습니다. 각종 작품에서 아티스트로 활약했지만 서울시에 있는 대표적인 작품 두개만 송선미씨와 고우석씨를 위해 보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우석씨 생전 작품

(좌) 강남 미니쿠퍼 조형물, (우) 작품명 "모래시계" 건물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 아픔과 마주하게 된 배우 송선미씨 어떻게 위로의 말을 전해드려야 할 지 모르지만, 팬의 입장으로서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송선미 남편사건의 전말을 살펴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촬영되어 방송중인 "돌아온 복단지"또한 많이 사랑해주시고 배우 송선미씨에게 심심한 위로와 함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 : MBC<리얼 스토리 눈>, 구글(goog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