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태디 단발 눈화장 무슨일?

by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7.

 

한예슬 태디는 2013년 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로 인연을 시작, 소속사에서는 서로 거짓말을 싫어한다며 공식연애를 인정했습니다. 한예슬 태디는 TV, 시상식 등에서 공식적으로 애정을 과시하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3년 반만인 2016년 돌연 결별 발표를 합니다. 한예슬 태디 소속사 측에서는 '서로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좋은 친구로서 응원을 해주기로 했다'고 말하며 자세한 결별 이유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유독 서로의 애정을 마음껏 쏟았던 한예슬 태디 커플, 최근 결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한예슬 단발, 눈화장 등이 상당히 바꼈다며 한예슬 태디 결별 때문이 아닌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예슬 단발은 거의 처음인데요. 주로 긴 머리를 하며 연기를 했는데 갑자기 싹뚝 짤라버린 머리는 주로 결별한 연인들이 하는 행동이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한예슬 눈화장은 유독 예전에 비해 진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선한 눈매로 남심을 흔들었다면 화장을 진하게 한 탓인지 조금 더 강렬한 눈빛으로 느껴지네요. 한예슬은 1981년생, 태디는 1978년생 3살 차이로 너무 잘어울려 결혼을 하는 것은 아닌가 했는데요.

 

 

결별을 하면서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하지만 3년이란 기간이 넘게 사귀다보니 아마 더욱 신중히 결정했으리라 생각되어 이 둘의 결정을 존중해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한예슬 단발, 눈화장, 태디 등을 조합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