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씨는 1998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19세입니다. 이승우 선수는 유소년 축구대회부터 참가하여 득점왕, 차범근 축구상 등을 수상하며 초등학교때부터 뛰어난 재능이 펼쳤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청소년 축구대표팀으로 참여하였고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세컨 스트라이커를 담당하고있습니다. 172cm의 다소 작은 키지만 제2의 메시라고 불릴만큼 엄청난 폭발력을 가진 선수입니다. 최근 이승우 베로나 이적이 확실시 되면서 이적료에 대해 궁금한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승우 베로나 이적과 관련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현재 이승우 선수는 이탈리아 세리에 A 엘라스 베로나 FC라는 팀에 소속되어 세컨 스트라이커로 활약중입니다. 지난 여름 이적이 완료 되었는데요. 150만 유로 약 20억원의 이적료를 받고 이적이 확정되었습니다.
이후 이승우 베로나 연봉은 9억으로 4년의 계약을 맺고 현재 베로나에서 활약중입니다. 베로나는 1903년 창단, 114년의 전통을 가진 명문 구단입니다. 1부 리그 우승을 한 적이 있는만큼 실력 또한 겸비한 구단이구요.
최근 이승우 베로나 이적 후에 3경기에 교체출전으로 투입됐지만 대부분 15분 정도의 짧은 기간이라 패배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현재 평가는 좋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승우 선수의 플레이를 보면 아직 자기의 기량이 제대로 나온 느낌이 아니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서 보여준 기량이 제대로 발휘된다면 베로나에서도 충분히 좋은 활약이 가능하니 지금은 적응기로 보면 될 듯합니다. 앞으로 이승우선수의 좋은 소식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