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나운서 방송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고 잘생긴 외모로 이름이 알려진 오상진 아나운서와 단아하고 예쁜 외모로 잘 알려진 김소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는 비밀 연애를 했는데요. 서로의 매니저도 모를만큼 완벽한 비밀을 유지했답니다. 그리고 연애 약 1년 이후 2016년 4월 경 공식 열애를 밝혔습니다. 그로부터 1년 후 2017년 4월 둘은 백년 가약을 맺었습니다. 당시 아나운서계의 훈남훈녀의 열애라 엄청난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 이야기를 한번 살펴볼까요?
최근 tvN'신혼일기'에 출연해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 덕분에 많은 분들의 연애세포가 깨어나는 중인데요. 비쥬얼 만큼이나 달달한 둘의 모습에 시청자들까지 흐뭇해지는 마음을 띠었습니다.
또 신혼일기에 출연해 김소영 오상진 북카페가 상당히 주목을 받았는데요. 오상진 북카페는 마포구 합정동 당인리에 위치한 '책 발전소'라고 합니다.
원래 MBC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였던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차이는 오상진 1980년생 김소영 나이 1987년생으로 7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오상진 부인 김소영 아나운서 또한 주말 뉴스데스크를 진행할 만큼 인정받는 아나운서로 그리고 '복면가왕'에 출연해 대단한 노래실력을 뽐낼만큼 다재다능한 여성입니다. 또 김소영 아나운서 몸매는 상당히 좋기로 소문나 두분 모두 서로 부족함없는 부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그리고 신혼모습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방송에 나와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두분 사랑 오래오래 변치않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까합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 부러우면 지는 거에요. 모두 올해는 예쁜 연애 하시길 기원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