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쇼트트렉 선수였던 안현수 부인은 상당히 예쁜 미모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문재로 안현수 귀화는 또 다시 큰 관심을 가졌습니다. 먼저 안현수 선수는 2011년 8월 대한민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러시아 국적을 취득해 현재 빅토르 안 러시아 선수로 활약중입니다.
안현수 선수는 올림픽 금6개, 세계선수권 금20개 등 총 금메달만 43개를 획득한 엄청난 선수입니다. 세계 최대 매달 보유자 (55개로) 세계 최우수 선수인데요. 안현수 부인, 안현수 귀화, 안현수 딸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안현수 부인입니다. 상당히 예쁜 외모로 화재가 됐었는데요. 이름은 우나리씨로 2011년 교제했고 이후 2012년 함게 귀화를 하며 결홀을 합니다. 안현수 부인 우나리씨는 안현수 팬클럽에서 활동했다고하네요.
또 특이사항은 결혼식 이전에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러시아 귀화 이전 혼인신고를 한국에서 하고 귀화했다고하네요. 또 안현수씨보다 1살 연상의 나이이고, 배우 지망생으로 상당히 예쁜 외모와 어린시절로 유명합니다.
러시아에 이적한 이후 예쁜 딸을 출산했는데요. 안현수 딸은 2015년 12월 출산해서 sns를 통해서 예쁜 딸과 아내 등의 근황을 올려 팬들에게 고마움을 보였습니다.
안현수 귀화 이유는 대한민국 빙상 환경적 문제가 크다고합니다. 빙상연맹과의 파벌때문이라고 팬들인 많이 얘기하지만 직접적으로는 "좋아하는 운동을 할 수 있는 환경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 파벌문제가 있었지만 직접적인 이유는 안현수씨가 밝히지 않아서 진짜 이유는 본인만 알고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