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원더걸스 소희에서 다시 우리곁으로 돌아온 배우 안소희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안소희 나이는 1992년생으로 만 25세입니다.
많은 분들이 원더걸스로 잘 알고있지만 데뷔는 사실 2004년 단편영화 '배음 구조에 의한 공감각'이라는 연기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키이스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안소희 몸매는 원더걸스 당시, 배우가 되어서도 상당히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2000년대 중반 '어 머나!' 하나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죠.
평소 잘 웃지않는 모습에 살짝 미소를 보일 때면 팬들의 마음을 상당히 들었다 놨다 했답니다. 원더걸스는 현아 탈퇴 16살 어린 나이 등 다양한 수난들을 겪으며 오랜 고민끝에 2015년 원더걸스 탈퇴 의사를 밝혔답니다.
안소희 연우진씨가 큰 연관검색이던데 최근 영화를 제작했는데 주인공이 안소희 연우진씨라고 합니다. 몽골 유목민 역할의 소희와 몽골 청년 연우진씨의 사랑을 그린 영화라고 하네요. 제목은 '아노와 호이' 라고합니다!
다음은 안소희 서강준씨에 대해 알아볼까하는데요. 안소희 서강준씨는 드라마 '안투라지'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호흡뿐만 아니라 입술을 정말 자주 맞춰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는 두 사람입니다. 사진을 준비했어요.
안소희는 소속사를 유독 많이 옮겨다녔습니다. 원더걸스 당시 JYP에서 2014년 BH엔터 그리고 현재는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이죠. 그리고 대표작으로는 '부산행' 에서 여고생역할을 맡으면서 연기자로 거듭났죠.
오늘은 가수에서 성인 연기자로 거듭난 배우 안소희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