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멤버 탈퇴 정확한 이유는?

by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8.

 

과거 제시카의 탈퇴를 우선으로 소녀시대 멤버 탈퇴는 점차 큰 관심사였습니다. 걸그룹 1세대 그룹으로 2007년 대뷔해 올해 11년차 걸그룹인데요.

 

 

2014년 경 제시카가 퇴출되며 8인조로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 최근 소녀시대 멤버 들 중 재계약을 하지않겠다고 의사를 밝힌 맴버들이 있어 소녀시대 탈퇴라는 팬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소녀시대 탈퇴 멤버를 알아볼까합니다.

 

 

 

가장먼저 티파니입니다. 티파니는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했고 티파니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본명은 스테파니 영 황으로 한국명은 황미영이랍니다. 유닛 '태티서'로 활발한 활동을 했는데 이번에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했답니다.

 

 

 

다음은 소녀시대 수영입니다. 수영 나이는 1990년생으로 28세인데요. 172cm에 50kg으로 엄청 몸매가 좋은편이고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겸했는데요. 수영 정경호 열애설로 항상 관심을 받는 수영도 재계약을 하지않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녀시대 서현입니다. 서현 나이는 1991년생으로 27세인데요. 그룹 내에서 리드보컬과 막내를 담당했는데요. 평소 독서와 악기연주 등 바른생활로 바른 서현, 과거 우리결혼했어요에 정용화씨와 호흡을 맞추면서 큰 인기를 끈 적이 있죠. 안타깝게도 재계약을 하지않아 소녀시대 멤버 중 마지막 탈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서 소녀시대 맴버는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 5인조 그룹이 되었는데요. 소녀시대 탈퇴 멤버는 기존 제시카에서 수영, 서현, 티파니까지가 되겠네요. 오늘은 이정도로 소녀시대 멤버들에 대해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