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스 레오 사진, 글삭 핫바디 사건은 뭘까?

by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스 레오에 대해 알아볼까하는데요. 빅스 레오 본명은 1990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181cm의 큰 키와 잘생긴외모, 다리길이가 107cm로 엄청길어 롱다리로도 유명합니다.

 

 

또 빅스 레오는 그룹 빅스에서 메인보컬을 맡을만큼 상당히 노래도 잘하는 다재다능한 아이돌가수입니다. 하지만 최근 빅스 레오 글삭, 빅스레오 핫바디 사건 등에 대한 논란들을 알아볼까합니다.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빅스 레오 핫바디 사건입니다. 핫바디는 아무래도 레오씨의 몸매가 상당히 핫하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은 앞태와 뒤태를 올려드렸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유독 맨몸 노출이 많은 빅스 레오죠.

 

 

 

다음 알아볼 내용으로는 빅스 레오 글삭 사건입니다. 빅스 레오 글삭 사진으로 잠시 올라온적이 있는데 한 여성분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는 사진이 올라오며 열애설이 뜬 것입니다. 그에 소속사 젤리피퓌 엔터에서 해명글을 올렸지요.

 

 

 

위 사진은 소속사 측에서 올라온 글입니다. 바로 빅스 레오 핫바디 사건에 대한 글인데 요점은 그렇습니다. 사진에 찍힌 여성분은 팬이고, 레오씨는 팬분에 대한 매너적인 차원에서 어깨동물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빅스 레오는 워낙 남녀를 불문하고 어깨동무 스킨십을 좋아하니 크게 문제될 것이 없다. 그리고 여성분은 현재 팬카페를 탈퇴한 상태이다. 그러니 더이상의 확대해석과 인신공격은 삼가길 바란다는 뜻입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빅스 레오씨의 사건들을 정리해봤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