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6인조 남성 그룹으로 많은 여성팬분들의 사랑을 받은 비스트 해체이유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비스트는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이기광, 장현승 손동운 6명으로 구성된 아이돌그룹인데요.
갑작스러운 비스트 해체로 팬들이 비스트 해체이유를 상당히 궁금해하고있습니다. 사실 그 중 가장 논란이되는 인물은 단연 장현승인데요. 장현승씨를 기준으로 비스트 해체이유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가장먼저 장현승이 비스트에서 2016년 탈퇴했습니다. 탈퇴이유는 맴버들간 성격차이라고 말했지만 진실을 결국 알아낸 것이죠. 비스트 장현승은 태도논란이 엄청 많았습니다. 3분 동안 안무를 하는 무대에서 모자를 쓴체 1분간 아무것도 안하고 저러고 있습니다. 맴버들은 열심히 춤과 노래를부릅니다. 정말 말도안되죠?
또 팬들과의 만남에서 포착된 장현승의 태도입니다. 팬들과의 만남은 스타들에게도 상당히 뜻깊은 일중 하나일텐데요. 팬과의 만남 대부분의 시간에 모자를 쓰고 휴대폰만 저렇게 만지작거리고 있었습니다. 반면에 다른 맴버들은 엄청 열심히 소통했죠.
장현승은 가수 현아와 호흡을 맞추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조금 인기를 끌다보니 엄청나게 태도가 바뀌었습니다. 성격차이로 탈퇴했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원인제공을 장현승이 한 것입니다.
그리고 장현승을 제외한 양요섭, 윤두준,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이 다시 큐브엔터에서 어라운드 어스엔터로 옮기면서 기존의 큐브엔터 그룹명인 '비스트'를 사용하지 못하고 '하이라이트'라는 그룹으로 새롭게 활동하게 된 것입니다. 오늘은 비스트해체이유와 하이라이트 결성이유를 알아봤는데요. 초심을 지키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데 안타까운 사건을 겪었지만 다시 착한모습으로 활동할 장현승씨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