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하나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박하나 나이는 1985년생으로 만 32세입니다.
충청남도 부여군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했고 2003년 가수 그룹 '퍼니' 1집으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음반활동은 기대만큼 잘되진 않았죠.
하지만 드라마에서 그녀의 재능이 빛을 발했는지 2년만인 2014년 '압구정 백야'로 주연을 맡고 매해 2~3편씩 주연으로 드라마를 맡았습니다. 또 방송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풍문으로 들었쇼','이맛이야','내 귀에 캔디' 등이
다음은 박하나 몸매인데요. 그녀는 165cm에 50kg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늘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 덕분에 키는 더욱 커 보이고 비율은 더욱 좋아보여 상당히 라인이 예쁘기로 소문난 배우입니다.
다음은 박하나 오지은 닮은꼴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오지은씨도 배우인데요. 두분이 워낙 닮아서 그런지 더욱 주목을 받는답니다. 위 아래 사진은 왼쪽이 박하나씨 오른쪽이 오지은씨랍니다.
박하나 결혼은 아직 미혼이라고합니다. 나이가 30대 초반이라 혼기가 찼기 때문에 역할을 맡아도 신혼부부 역할을 많이 맡고 결혼을 할때가 됐다보니 많이 관심을 가지시네요. 오늘은 떠오르는 대새배우 박하나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