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씨는 1993년에 데뷔해 올해 데뷔 25년차 방송인인데요. 오랜 기간동안 케이블 지상파를 넘나들면서 음담패설, 욕설로 컨셉을 잡다보니 워낙 사건사고가 많았습니다.
김구라씨를 검색하면 김구라 김생민, 김구라 한은정, 김구라 이효리, 김구라 김정민까지 다양한 논란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각각의 논란을 하나씩 알아볼까합니다. 김구라 나이는 1970년생으로 올해 48세 본명은 김현동입니다. 슬하에 MC그리가 있죠. 그럼 논란을 알아볼까요?
가장 먼저 알아볼내용은 김구라 김생민 사건입니다. 사실 이것저것 따질것도 없이 김구라씨의 잘못인데요. 김구라씨는 MC로 활약하고 있는 '라디오 스타'에 김생민씨가 게스트로 나와 근검절약을 하는 비법을 말하며 토크를 진행했는데요.
김구라씨는 '짜다고 철든건 아니다', '우리가 왜 이런행동을 해야하지? 이걸 철들었다고 해야하나?'라고 김생민에게 조롱하는 듯한 말투를 하며 근검절약하는 온 국민에게 질타를 받게됩니다. 심지어 국민들 사이에서 김구라 방송 하차 운동까지 일어났으니 엄청 큰 사건이었죠. 그리고 김구라 김생민에게 직접 연락하여 사과를 했다고 전했지만 아직 그 파문은 계속되고 있죠.
다음은 김구라 이효리 논란입니다. 또 김구라 막말 논란 사건 중 하나인데요. SBS'화신'에서 MC를 맡고있던 김구라씨가 게스트로 나온 이효리씨에게 '효리야 방송 좋았어' 라고 말하자 이효리씨는 '너나 잘해, 어디서 평가질이야'라고 말햇답니다.
이효리씨가 유쾌하게 받아줘서 다행이지, 대부분 게스트들은 말하지 못하고 상처받은 채 집에간답니다. 과거 김구라 성유리씨에게 막말을 한 사건도 었었죠. 시청자들은 김구라 막말에 엄청난 분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김구라 한은정씨 이야기입니다. 다행히 좋은 이야기네요. 과거에 mbc'발칙한동거'에서 김구라와 동거로 한때 큰 화재가 된 연기자 한은정씨가 김구라의 츤데레 매력에 빠졌다며, 다음작은 이경규씨를 상대로 뽑으며 김구라씨에게 칭찬을 했어요.
다음은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 논란입니다. 지난해 김정민씨가 전 남자친구와 법정공방을 벌이고 있을 당시 갑작스러운 김구라 김정민 열애설로 실검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배우 김정민씨는 '이게 얼마만에 실검1위지'라고 시작하며 상당히 당황스러운 마음을 sns를 통해 전달했는데요. 김구라씨도 방송에 나와 '김정민 어머니가 나랑 동갑이다'라고 말하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습니다.
막말 컨셉으로 너무 많은 논란을 가진 김구라씨, 오늘은 김구라 김생민, 김구라 이효리, 김구라 한은정, 김구라 김정민 논란까지 알아봤는데요. 센스가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조금은 말을 멋지게 하신다면 훨씬 멋진 방송인이 될 수 있어보이네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