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공단기 프리패스 사용법 필기합격 후기 본문

일상

공단기 프리패스 사용법 필기합격 후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9. 8. 01:10

▲출처 : 공단기 프리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단기 프리패스 사용법과

 

7/9급 강좌 올 프리패스 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목차

 

1. 공단기 프리패스란?

 

2. 공단기 프리패스 종류

 

3. 프리패스 강사님 후기

 

 

 

# 공단기 프리패스란?

 

공단기 프리패스는 수강신청 후 일정기간동안

 

지정 강사님의 모든강좌인 프리패스

 

또는 7/9급 관계없이 모든 강사님 모든 강좌를

 

들을 수있는 것을 프리패스라고 한답니다.

 

▲[7/9급]공단기 올 패스 강좌 24개월

 

저같은 경우는 2015년 9월부터 올해 10월까지

 

2년치 공단기 올패스 강좌를 수강한적이 있답니다.

 

당시가격이 약 100만원 정도했던 기억이있는데.. 오래되서 ㅠㅠ

 

▲ 새로운 홈페이지 공단기 프리패스 가는 루트

 

이번 공단기가 새로 홈페이지를 꾸미면서

 

예전과는 다른 루트로 프리패스를 들어야 하더라구요

 

일단 공단기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왼쪽 목록에서 프리패스를 선택하셔서 접속해주세요

 

밑의 무료강좌 에서 강사님들의 샘플 강의를 들어보시는것도

 

사전에 자신과 맞는 강의를 찾는 상당히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공단기 프리패스 강좌 종류

 

 

 

# 공단기 프리패스 종류

 

1. 프리패스 라이트

 

프리패스 라이트는 1년간 9급강좌 무제한 수강입니다.

 

64만원에 이용가능하네요. 하지만 수강료 환급없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프리패스 스탠다드

 

예전에 제가 사용하던 강좌에서 1/2의 기간인데요

 

가격은 95만원 정도에 수강료 환불과

 

수강강좌가 9급에서 7/9급으로 늘어났네요.

 

7급을 준비하시는분이면 필히 스탠다드

 

이상을 선택하셔야 겠네요.

 

1년 수강 + 7/9급 + 전액환불 혜택입니다.

 

3. 프리패스 시그니쳐

 

처음 공무원 수강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예전 제가 사용했던 패키지와 아주 유사합니다.

 

가격은 130만원대로 아래 옵션 선택이

 

제가 수강할때보다 좋아졌네요.

 

2년수강 (월 39,000원) + 환급 + 모든 강좌

 

이런 패키지가 적용이 되네요.

 

1년 강좌가 95만원 2년이 130이면

 

35만원을 더 들여서 1년 더 추가한다면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저또한 만족합니다)

 

▲프리패스 라이트, 프리패스 시그니쳐 가격 및 옵션비교

 

# 프리패스 강사님 후기

▲(좌) 국어 이선재 강사님 (우) 국사 고종훈 강사님 강의장면

 

저는 9급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까지 준비를 했는데요.

 

제가 시험을 친 과목은

 

공통 국어, 영어, 국사와

 

선택과목 행정학, 사회 인데요.

 

많은 강사분들이 계시지만

 

국어 - 이선재

 

국사 - 강민성, 고종훈, 전한길(필노)

 

영어 - 심우철, 이동기, 손진숙

 

사회 - 최영희, 민준호

 

행정학 - 김만희

 

이렇게 강의를 들었는데요.

 

각가 궁금하신 강사님이 계시면

 

댓글달아주시면 제가 설명드릴게요!

 

개인적으로는 (짧게)

 

이선재(필수), 고종훈, 이동기, 최영희, 김만희

 

이렇게 강사님들에게 가장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공단기 강사진 모음

 

# 공단기 프리패스 참고사항

 

 

 

마지막으로 수강관련 참고사항을 몇가지 가져왔는데요.

 

수강기간 및 수강 관련 PC/ 모바일 이용 안내입니다.

수강 기간은 결제 순간 바로 이용이 시작되니

 

미리 무료강의에서 강사님들 몇분을 듣고 시작해보시거나

 

주변 추천 1타강사님들 순서로 들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PC/모바일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를 이용하여 친구와 함께 시간을 나눠 듣는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동시 접속은 안되며, pc 모바일 모두 들을 수있으니

 

모바일로도 계속 복습이 가능하겠죠?

 

이정도로 간단하게 공단기 프리패스 사용방법과

 

짧게 이용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