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bj고이나 누군지 알아볼까요 본문

뷰티

bj고이나 누군지 알아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7. 29. 10:04

아프리카 bj고이나 이제는 프로BJ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새로운 신입 bj고이나 씨를 알아볼려고해요.

 

고이나씨는 1995년생 현재23살로 아프리카 tv를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특유의 털털함과 컨텐츠 등으로 빨리 BJ랭킹을 올렸답니다. 현재는 61위에 방송랭크되어 있네요. 총 1,121시간을 방송하셨으니 이제 신입을 넘어 프로BJ이라고 해도 괜찮겠죠?ㅎㅎ

 

 

가끔 방송에서 댄스를 추시는데 이렇게 귀여운 모습도 많이 보인답니다.  애청자수는 31,204명 누적시청자 약200만명을 자랑하는 팬층이 아주 두터운 아프리카BJ 되시네요!

 

 

가끔 이렇게 간단히 먹방을 하면서도 팬들과 소통하는걸 좋아하네요.

 

 

BJ고이나 씨는 시청자분들을 이불에 비유하셨네요. 잘때 따뜻하게 해주고, 추울때 따뜻하게 덮어주고 평소에도 이불속을 좋아해 그 안에서 계속 있고 싶어한다고 하네요. ㅎㅎ

 

 

치파오 고이나

귀욤귀욤 합니다.ㅎㅎ

ㅎㅎㅎ웃음번지는 미소네요.

 

 

 

커텐츠로는 먹방, 토크, 노래, 그림, 코스프레, 신입여캠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한답니다. 팬들을 위해서 댄스를 자주 쳐주시고, 본인을 위해서 먹방을 자주 하신다는 점 !! 안비밀~~!

 

 

치킨먹방 고이나

한조각먹을래 하고 바로 가져갑니다.

 

 

머리 긁적긁적 ㅎㅎ

 

삶에 지친 시청자분들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온천같은 캐릭터가 목표라는 BJ고이나씨 신입을 넘어 프로BJ까지 승승장구하는 BJ고이나 응원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고이나씨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알아보는 시간은 여기까지로 하고 BJ고이나씨 많이 응원해주세요^^

 

우아 목탄다목타 !!

 

↑이미지출처 : 고이나TV

 

나머지는 직접제작 움짤입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미학 정진욱원장 경력이 좋네요  (1) 2017.07.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