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배우 도지원 리즈 나이 결혼 싱글 이유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도지원 리즈 나이 결혼 싱글 이유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30. 22:48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나와 변함없는 외모를 보여주고있는 배우 도지원 나이는 1966년생으로 52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미모를 유지하고 계시죠.

 

 

나이가 있는만큼 그녀에 대한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존재합니다. 가령 도지원 리즈, 도지원 나이, 도지원 싱글, 결혼 등을 예를 들 수 있겠죠. 오늘은 하나하나 차례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특히 2001~2002년 방영했던 '여인천하'에서 경빈 박씨 역할을 맡으며 '뭬~야?'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타 예능방송에서도 따라하곤 했었죠.

 

 

 

배우 도지원씨는 1995년 '목욕탕집 남자들'로 시작해 수많은 연기를 했습니다. 혼기가 차면서 많은분들이 배우 도지원 결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비쳤는데요. 과거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극중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지요.

 

 

 

사실 싱글이며 도지원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사실이 아니랍니다. 그외 이혼, 재혼 이러한 루머는 절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도지원 싱글 이유는 때를 놓쳤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독신주의자는 아니라고합니다.

 

 

 

특히 도지원 리즈 시절은 남심을 흔들기 충분한 외모를 가졌는데요. 중국의 분위기 있는 여배우를 닮은 듯한 외모에 남자들의 인기가 엄청났을 것 같아요. 지금은 나이를 고려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줄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엄청난 동안이고 솔로의 자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팬의 입장으로서 누구 옆에 있어도 빛날 그녀임을 알기에 결혼에 대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리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기복없는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 도지원씨 앞으로 많은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