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프리스틴 주결경 클럽 아레나, 국적 몸매 논란종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리스틴 주결경 클럽 아레나, 국적 몸매 논란종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6. 21:03

 

프리스틴 주결경은 본명 저우제충으로 주결경 국적은 중국 타이저우 입니다. 프리스틴 주결경 몸매는 키 167cm에 48kg으로 엄청난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너무 예쁜 미모로 프로듀스101에서 6위를 차지하며 그룹 I.O.I로 데뷔 후 현재 프리스틴으로 활약중입니다. 최근 프리스틴 주결경 클럽 논란으로 상당히 뜨거운데요. 오늘은 그 논란을 하나씩 정리해볼까합니다.

 

 

 

 

가장먼저 주결경 클럽 논란이 된 사진입니다. 사진에 보면 예쁜 외모가 상당히 눈에 띄는데요. 주경결 클럽, 주경경 아레나라는 이름으로 상당히 퍼져있는 사진입니다.

 

 

 

주경결 나이는 1998년생으로 올해 20세인데요. 성인이 된 이후 클럽 출입에 왜이렇게 관심이 쏠렸는지 의문인데요. 아래는 작년 인터뷰 내용이있습니다.

 

 

 

작년 인터뷰에서 스무살이되면 언니들이랑 클럽 한번 가야겠지? 라는 질문에 칼같이 '그런데 안가요' 라고 대답하는 주결경 모습에 상당히 감동을 많이 받은 시청자들입니다.

 

 

하지만 20살 이후 클럽에 출입을 하면서 실망을 했다는 의견인데요. 많은 분들은 개인의 사생활이고, 성인이 클럽을 간거에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 오버라는 생각이 강하네요. 저 또한 전혀 문제가 없어보이는 일인데 말이죠. 그저 너무 큰 관심이 불러일으킨 논란 인것 같네요. 주결경 클럽 논란은 이정도로 알아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