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상사는 이야기

김성령 나이 남편 몸매 단발 사진공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성령 나이 남편 몸매 단발 사진공개!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4. 16:18

 

배우 김성령씨는 대한민국 대표 중년 여배우로 김성령 나이는 1967년생으로 51세입니다.

 

 

배우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선출신으로 그해 kbs '연예가중계' mc로 데뷔를 했는데요. 1991년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로 배우전향을 했답니다.

 

 

 

김성령 연기경력이 30년차인만큼 엄청난 작품들을 많이했는데요. '방자전','의뢰인','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다양한 영화작품과 드라마 '왕과 비','명성황후','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상속자들' 등 너무 많은 작품을 했답니다.

 

 

 

김성령 남편은 힐링캠프에 출연당시 공개한적이 있답니다. 당시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는 응원영상으로 나왔는데 남편 이기수씨는 사업가로서 부산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만났다고합니다.

 

 

 

이어 주변에 남편 재력때문에 결혼 한 것 아니냐는 말에 '솔직히 돈이 보였다'고 말하며 수영장 있는 호텔을 예약해주고, 수표가 두둑한 지갑을 봤다고 얘기하며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후 김성령 39세 때 첫 아이를 가졌고 현재 슬하에 2남을 두고있답니다.

 

 

 

다음 알아볼내용은 김성령 몸매입니다. 김성령 몸매는 168cm에 48kg으로 50세와 2아들의 엄마의 몸매라고는 믿기힘든데요. 20대 못지않은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힌답니다.

 

 

 

김성령 단발 사진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단발병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오늘은 김성령 나이, 김성령 몸매, 김성령 단발 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김성령씨는 5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가 아닐까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